아반떼MD중고시세! 내 몸값...넌 알고있니?



안녕하세요? 바이카입니다~!


아직까지 저희 바이카 서비스를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오늘은 중고차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국민차 라고 불리는 자동차들 중에서도


 `아반떼MD` !!!





830만 원~!...


금액이 너무 작죠 (-0-;;)


왜~! 왜일까요??


제조년식 - 2010. 09


사용연료 - 가솔린


주행거리 - 66,000km


무사고 / 1인신조


.

.

.

.





이사진은 소비자께서 직접 찍어주신 사진들 입니다. ㅎㅎ





정면과 뒷면... 외관 상태는 흠잡을 때 없이 정말 깔끔하네요 ....


헉!.... 썬루프까지....



시트도 찢어진 것도 없공... 이정도면 굿~!



`2010년 아반떼 MD 프리미엄`


최상급의 자동차임에도 불구하고


왜 무엇 때문에 830만 원이 나왔을까요?


결정적인 사진 바로 여기 있습니다 ㅎㅎ (눈치채셨나요? ㅎㅎ)


위 사진에 살짝 보였죠? ㅎㅎ



변속기 형식 - 수동....


수동~!수동~! 수동~! 수동~!~!~! 수동~!!!!!!!


가장 치명적이죠 ㅠㅠ


중고차 시장에서는 수동차량은 정말 회전율이 낮아


중고차 딜러들에게는 정말 


높은 금액으로 매입 하기 어려운 자동차 입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바이카에는 구세주분들이 있죠 ㅎㅎ






바로~바이카 파워딜러 문준영 딜러~!



압도적으로 1등이 되셨네요 ㅎ


역시 바이카 파워 딜러~


소비자가 직접 중고차 매매상사로 방문해서 


한명의 딜러에게 견적을 받는 것과


전국 딜러에게 입찰 경쟁으로 나온 금액...


이것만큼 정확한 견적금액은 어디에도 없겠죠?


핸드폰 어플로 회원 가입 없이 사진 4장과 간단한


차량 정보만 기입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시간 절약과 돈 절약... ㅎㅎ 자동차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꼭 필요한 어플이죠~ㅎㅎ




내 차를 보낼때 `바이카`


아반떼 MD 프리미엄 수동 중고차 시세


다음에는 다른 차량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













사업자 정보 표시
(주)바이카 | 정욱진 | 인천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 (스마트밸리 지식센터)B동 8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63735 | TEL : 02-720-5888 | Mail : director@bye-ca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연수ㄱ구-03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