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쏘쏘'의 바이카 스토리 - 바이카 로고편


피아트 500, 비틀, 미니 쿠퍼?? 나는 왜 귀여운 것만 찾는 것인가 ㅠ 

- 바이카 로고 이야기





안녕하세요.


바이카 디자이너 '쏘쏘' 입니다.


요즘 제가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일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바이카의 상징 로고 제작입니다.


하아~~ 바이카에는 안타깝게도 아직 로고가 없다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기획, 디자인 등등을 제작하였는데~요!





                   




요건 정말 초기 시안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이후 '떠나가는 아우디의 뒷모습을 넣을까?' 하고 그려보았습니다.









ㅠㅠ안녕~~ 하는데 별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비틀 차량을 따서 변형해 보았죠.





오오~~ 귀엽습니다.


더 귀엽게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ㅎ이러면 안 되는데 자꾸 귀여운 것이 끌리는지


그래서 나온 최종 시안! 두둥!!





                  





다른 듯 안 다른 듯 다른 것 같은 너~~


여러분들은 어떤 로고가 끌리시나요?


(안 끌리시면 안 되요.ㅠㅠ 대표님한테 혼나요.ㅠㅠ)         

사업자 정보 표시
(주)바이카 | 정욱진 | 인천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 (스마트밸리 지식센터)B동 82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63735 | TEL : 02-720-5888 | Mail : director@bye-ca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연수ㄱ구-03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